광고
광고
사회
교육
안산시 상록구, 사동 완충녹지 내 보행자 통로 설치 임시주차장 이용 불편 해소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2/11 [09: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상록구, 사동 완충녹지 내 보행자 통로 설치

(안산=더데일리뉴스) 안산시 상록구(청장 문종화)는 지난 7월에 조성한 사동 1586-1번지 문화시설부지 내 임시주차장을 이용하는 지역주민들의 이용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주차장과 주택사이에 있는 완충녹지에 보행자 통로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사동 1586-1번지는 문화시설 건립예정부지로 시설건립 전까지 구에서 도로관리자재창고, 공매차량 보관소 등으로 이용하여 왔으나 주택가와 인접하여 지역주민들의 생활불편민원이 제기됨에 따라 지난 5월 시설물을 모두 이전하고 주택가 주차난 해소를 위하여 임시주차장을 조성했다.

하지만 주택가와 임시주차장 사이에 완충녹지가 가로막고 있어 주민들이 임시주차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 거리를 돌아가거나 완충녹지를 가로질러 가는 등 주민들의 주차장 이용불편민원이 발생돼 완충녹지에 친환경 침목계단을 설치하여 주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