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웅인, 팽부장으로 완벽 변신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30 [08:5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정웅인이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팽부장으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3회에서는 정웅인이 반말은 기본, “새끼야!”를 입에 달고 사는 교도관 팽부장으로 첫 등장해 단숨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팽부장은 수용자들이 알아서 사고를 치지 않게 만들만큼 불같은 성격을 지닌 캐릭터이자, 밖에서 아무리 잘 나가는 사람이라도 교도소 안에서는 죄다 죄수복을 입은 도둑놈일 뿐이라는 생각을 가진 인물.

특히, 이날 방송에서 팽부장은 뜨거운 라면 물을 얻기 위해 험악하게 구는 재소자들에게 "호텔 왔어 새끼들아? 니들한텐 라면물도 호사야"라며 재소자들을 단숨에 제압하는 것은 물론, “헛소리 그만하고 빨리 씻고 출역 준비해” 등 까칠한 말투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속 전에 없던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이는 지금껏 재소자들을 인간적으로 대해주던 기존 교도관들과는 다른 성격으로, 냉정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정웅인의 모습은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이 기대를 불러 일으켰다.

한편,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밀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는 정웅인이 출연하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목 오후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캡처>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