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울산시, 2017년 전문경력인사지원센터 성과 발표회’ 개최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29 [10: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울산=더데일리뉴스) 울산시는 전문경력인사지원센터(NCN)가 11월 29일 오후 3시 30분 문수컨벤션센터 다이너스티홀에서 기업체 및 유관기관 관계자, NCN전문위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성과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컨설팅 우수기업 5개사의 성과 발표, 유공자 및 우수기업 표창, 임원 이?취임식, NCN 성과 및 향후계획 보고 등으로 진행된다.
 
‘전문경력인사 기술지원사업’은 지역의 주력산업을 이끌었던 기업의 공장장, 임원 출신 160여 명 퇴직자의 축적된 지식과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중소기업 기술컨설팅사업 수행, 과학문화 확산사업 추진,진로직업 체험교육 등의 과제를 추진하는 것을 말한다.
 
‘중소기업 기술컨설팅사업’은 1:1멘토링 17개사 68회, 창조적학습조직 5개사40회를 지원하여 총 22개 기업체의 역량을 강화하였고, 안전 컨설팅 14개사,품질개선 문제해결 컨설팅 13개사를 지원하여 기업체 품질문제 해결 및 비용 절감에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인력양성사업’은 진로직업체험교육 19건, 기술사업화 양성교육 2회, 울산과학대 기술사관학교 멘토, 과학문화 확산사업 2건, 지역의 중?고?대학생 특별강연, 산업체탐방교육 등의 성과를 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