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아야나, 투숙객 전용 쿠부비치클럽 새롭게 선보여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24 [17: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1960년대 해변휴양지인 쿠타스타일의비치클럽 오픈으로 투숙객은 한적한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발리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쿠부비치클럽은 발리가 숨겨둔 마지막 화이트샌드비치코브에 자리잡고있으며, 아야나의 90 헥타르 부지를 거쳐서 갈 수 있다.

쿠부비치클럽은 아쿠아마린 빛의 해변과 깎아 내지른 듯한 석회석 절벽을 자랑하며, 고유건축물은 조개, 나무, 대나무, 돌멩이 등 발리 자연그대로를 활용했고 지붕은 발리의 전통야자수 나뭇잎과 비슷한 론타(lontar) 나뭇잎으로 엮어 전통양식을 재현해냈다. 목재로된 기존의 바에는 전통 기념품이 가득하고, 말린옥수수, 코코넛바구니, 바다조개등으로 장식되어 모든 걱정을 날려 줄 듯하다.


비치클럽의 한적한 분위기는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특별한 느낌을준다. 신발을 벗어던지고, 맨발로 발밑의 모래를 느끼며 마음껏 휴식을 취해보자.

선베드가 없다면 진정한 비치클럽이라고 할 수 있을까? 쿠부비치클럽은 한발자국 더나아가 바다를 마주보는 자리에 카바나와 침대겸용 소파까지 갖추고있다. 쿠부비치클럽은 반드시 들러야 할 낙원으로 손꼽힌다.
.
이곳에서 햇빛을 쐬며 칵테일 한잔과 함께 여유를 부리거나 천연코코넛오일을 이용한 진정한 쿠타식마사지를 즐겨보자. 또한, 머리땋기 서비스나 재미로즐기는 타투를 통해 지금은 과거가 된 쿠타의 황금시대를 엿볼 수 있다.

쿠부비치클럽은 바다를 마주보며 휴식을 취하고 식사할 수 있는 장소로서 아야나리조트앤스파발리와 림바짐바, 란발리바이아야나, 더빌라스앳아야나의 투숙객만이용할수있다. 쿠부비치클럽은 가족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잊을 수 없는 추억과 재미를 만들 수 있는 장소임에 틀림없다.


석양이 내려앉으면, 수평선 너머로 태양이 지며 그리는 노을을 감상해보자. 전통적인 분위기 속에서 각국 음식 몇가지와 지역별미를 간단히 즐길 수 있다. 해산물 샐러드와 치즈버거부터 시그니처라이스플레이트 등 발리 전통요리도 맛볼 수 있으며, 발리인들이 사랑하는 음식인 야자수슈가와 타마린으로 양념한 계절과일 ‘루작굴라(RujakGula)’, 소꼬리 고기로 만든 미트볼수프인 ‘박소발룽(Baksobalung)’등도 즐길 수 있다.

이 클럽은 투숙객이 모든경험에 깊이 속해 있다고 느낄 수 있도록 색다른방식의 접근방식으로 기대를 넘어서는 따뜻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야나의 절벽을 따라 설치된 인클라이네이터 덕분에 손님은 197 개의 계단을 이동하는 번거로움을 덜고 35 초만에 아야나의 절벽을 오르내릴수도 있다.


쿠부비치클럽은 발리 새해맞이 기간인 녜삐(Nyepi)를 제외하고는 매일오전 9 시부터 오후 7 시까지 운영하며, 점심식사는 오전 11 시부터가능하다. 80 명까지 수용가능한 쿠부비치클럽은 사람들에게 감명을 주며 완벽을 자랑하는 시설임이 틀림없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와 더 빌라스 앳 아야나, 림바 짐바란 발리 바이 아야나 발리 남단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는 조용한 여가를  꿈꾸는 커플들과 환상적인 가족여행, 각종 행사와 비즈니스를  위한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어 휴가와 출장 여행객 모두를 위한 최고의 장소이다. 아야나는 산스크리트어로 ‘도피처’라는 의미로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의 규모는 90 헥타르에 달하며, 발리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 약 10km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에 위치한 세계적 수준의 리조트다.

세련된 분위기의 림바 짐바란 발리 바이 아야나 리조트는 ‘숲’이라는 뜻으로 아야나 리조트와 같은 지역에 20 에이커에 달하는 무성한 열대 정원 내 자리잡고 있다. 발리의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와 림바는 총 78 채의 프라이빗 풀빌라, 693 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12 개의 수영장, 19 개의 레스토랑과 바, 16개의 결혼식장, 19 개의 비즈니스 회의실 및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게스트는 멋진 리조트 디자인과 우수한 서비스 및 시설,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갖춘 스파와 레크레이션 시설 등 양쪽 리조트 모두를 무료 셔틀 버스를 타고 즐길 수 있다.


아야나는 인도네시아 호스피탈리티 산업을 대표하는 고품격 리조트로서 기존의 인터컨티넨탈 미드플라자 자카르타 호텔을 리브랜딩한 아야나 미드플라자 자카르타 호텔을 2017 년 4 월 1 일 선보였다.

회사와 쇼핑센터, 레스토랑 밀집 지역으로 유명한 자카르타 시내 잘란 수디르만(JalanSudirman)에 위치한 아야나 미드플라자 자카르타는 수카르노 하타(Soekarno-Hatta) 국제공항에서 45 분, 플라자 인도네시아(Plaza Indonesia)에서 2 키로 남짓 떨어진 곳이다. 366 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는 5 성급 호텔 아야나 미드플라자 자카르타는 감각적인 숙박시설과 세련된 다이닝 장소, 현대적인 스파 시설 등 도심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게 된다.

발리 아야나의 유명한 호스피탈리티의 영감을 받은 아야나 미드플라자 자카르타는 인 하우스와 워크 인 게스트 모두 이용 가능한 네 개의 독특한 시그니처 레스토랑과 아름다운 자연이 보존된 생츄어리, 회의 및 결혼식을 위해 마련된 다양한 프라이빗 연회장을 선보인다. 아야나 미드플라자 자카르타는 18 홀 파 72 의 챔피언십 코스를 보유한 리버사이드 골프 코스(Riverside Golf Course)에서 차로 한 시간 반 거리에 위치하여 자카르타에 머무는 이들에게 특별한 휴식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료제공(문의) : Instagram ayana_office_Korea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