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20세기 소년소녀' 김지석, 본격 '수호천사 로맨스' 안방극장 뜨겁게 달궜다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22 [08: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20세기 소년소녀' 김지석이 '수호천사 로맨스'를 펼치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에서 공지원으로 분해 성숙한 '어른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지석이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남친으로 변신, 언제 어디서나 사진진(한예슬 분)의 곁을 지키는 든든한 모습으로 설렘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는 아픈 미경(김미경 분)을 위해 진진의 언니 사호성(김정화 분)을 찾으러 떠난 지원과 진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추운 날씨에 갑작스러운 차 고장에 한 민가를 찾은 지원과 진진, 진진을 위해 민가 부부에게 어렵게 도움을 청했던 지원의 서사가 드러났다. 위기 상황에서 자신보다 진진을 더 생각하는 지원의 따듯함은 보는 이들의 마음 또한 훈훈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지원은 호성을 찾는 일에도 제 일인 듯 발 벗고 나서는 사랑꾼 다운 모습부터 울고 있는 진진을 다독거리는 자상함까지 항상 진진의 곁을 지키며 그녀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수호천사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극에 멜로 요소를 더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처럼 김지석은 특유의 자상함을 녹인 자연스러운 연기로 사랑하는 사람의 곁을 지키며 무엇이든 다 하는 남친의 로맨틱함부터 뒤에서 묵묵히 힘이 되어주는 예비 사위의 든든함까지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고 있다. 진진과의 설렘 케미에 이어 미경과의 애틋 케미까지 자아낸 그는 명실상부 케미 남신임을 입증하기도. 달달함과 애틋함을 오가는 김지석의 호연은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을 그의 매력에 풍덩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사진 제공 :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