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전 세계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을 위한 천연물질 가공 생리대 곧 출시 임박!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20 [11: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전 세계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보급할 생리대를 직접 생산하여 공급하고자 기적을 만드는 사람들(TOGETHER MAKE IN MIRACLE) (주)투인클이 나선다.
 
생리대문제가 전 세계에 이슈화 되고 있는 지금 UN국제기구에 여성의 인권의 문제로까지 발의 되었으며, 각 나라에서 가장 먼저 풀어야할 고질적인 숙제가 되어버렸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는커녕 방향조차도 잡지 못하는 것은 여성의 몸에서부터 인류가 시작 되었다는 것을 전 세계인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이 있다. 이러한 사실을 잊은 건 아닌지 다시금 돌아볼 필요가 있다.
    
그 만큼 인류는 여성이라는 존재를 보호하고 존중하여야 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곧 인류의 멸망이 온다는 것을 다시금 일깨우는 현 시점이야 말로 인류를 보존하는 계기가 되는 터닝 포인트가 아닌가 싶다.
 
이러한 시점을 또 다른 인류의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기적을 만드는 사람들(TOGETHER MAKE IN MIRACLE)이 뭉쳐 세계에 커다란 기적을 선물하고자 한다.
 
(주)투인클 이혜원 대표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의 여성들이 생리대로 인해 일상을 침해받고 있다는 현실이 너무나도 안타까운 일이 라며 주위의 분들과 뜻을 모아 천연 물질 가공처리를 한 생리대를 만들어 출시하기로 하고 참여한 모든 분들과 같이 연구에 들어갔으며 약 6개월 이상 몸소 체험을 하며 제품을 만들어내는데 성공했다.
 
(주) 투인클은 기업이 추구해야할 이익을 버리고 여성을 인류의 어머니라는 마음으로 생산하는 천연물질 가공 생리대를 출시해 가격에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누구나 어디서든 품질 좋고 안전한 생리대를 저렴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하여 각 나라에 고질적인 사회문제를 없애며 인류가 행복해 지는 그날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래서 (주)투인클은 미국 투자금융회사 Mckinley F&T, Ltd. 홍콩지사와 함께 세계여성들을 위한 천연 물질 가공 생리대를 출시하여 공급하는데 1억불(약1,100억원)투자규모를 이끌어내어 최근 홍콩에서 MOU를 체결 하였다.
 
또한, (주)투인클은 문제가 되었던 VOCs “휘발성 유기화학 독성물질검사”를 국제인증기관인 SGS에 의뢰하여 유해성분 불검출을 받았으며 또한 KATRI(산업환경연구센터/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여성의 자궁에 영향을 주는 대표적인 4종류의 균(녹농균, 대장균, 칸디다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하여 99%이상 정균감소 효과를 확인하는 시험성적을 받았다고 했다.
       
           ▲ MOU 조인식(2017.09.20), Toincle 이혜원대표 & Mckinley Halen Bach대표     

검증항균:1. 녹농균-방광염,피부질환유발 2. 대장균-방광염유발 3. 칸디다균- 알러지, 질염유발
4. 황색 포도상구균- 아토피, 가려움증 유발
 
(주) 투인클 이혜원 대표는 안전하고 품질 좋은 생리대를 저렴하게 만드는 이유는 기업이 이익을 추구하는 사업 분야가 있는 반면에 이익이 아닌 생명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추구해야할 사업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했다.
     
우리 지구상에 사각지대에 놓인 많은 여성 청소년 뿐 만 아니라, 전쟁으로 난민이 되어 떠도는 많은 여성들의 인권 과 평등권 및 생명권을 보장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여성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용품을 보급 하는데 앞장서고 싶다고 밝혔다.
 
국내 제품은 년 말 안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많은 여성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밝히며, 각 NGO단체들에게는 1+1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