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주요 출연진들의 포스터 속 모습 눈길 끈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17 [16: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SBS 새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극본 이현주/연출 신경수/제작 래몽래인) 측이 11월 27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SBS ‘의문의 일승’ 공식 홈페이지(http://programs.sbs.co.kr/drama/ohthemysterious/clip/51027/22000252310)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윤균상, 정혜성, 김희원, 윤유선, 장현성, 최원영 등 주요 출연진들의 포스터 속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의문의 일승’은 가짜 형사 오일승(윤균상 분)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 오일승'이 되어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이야기다. 주인공 오일승의 파란만장한 삶을 통해 쫄깃한 전개가 펼쳐질 것을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촬영 현장 메이킹에는 팔색조 같은 배우들의 변신이 끝없이 펼쳐졌다. 먼저 윤균상은 수감복, 총과 수갑, 경찰 신분증 등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극중 변화하는 신분을 표현했다. 정혜성은 총을 들고 다채로운 포즈를 통해 형사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김희원, 윤유선, 장현성, 최원영은 카리스마 넘치고, 원숙한 모습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여유롭게 촬영을 이어나갔다. 이처럼 캐릭터에 몰입한 배우들은 극중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궁금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커플 포스터를 촬영하는 윤균상과 정혜성은 완벽한 호흡으로 묘한 긴장감을 살리다가도,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다양한 케미를 드러냈다. 윤균상은 “형사가 된 오일승과 진짜 형사 진진영의 대비를 주고자 했다”고 포스터의 컨셉을 설명하며 곧 공개될 포스터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또한 윤균상과 정혜성은 “어설픈 가짜 형사 오일승, 그 정체를 알고 있는 진짜 형사 진진영의 케미를 지켜봐주세요”라며 시청을 독려했다. 시청자에게 인사를 전하면서 화기애애하게 웃음꽃이 핀 윤균상과 정혜성의 모습은 ‘의문의 일승’에서 두 사람이 보여줄 호흡을 기대하게 하며 미소를 자아냈다.

<사진제공 = SBS ‘의문의 일승’ 메이킹 캡처>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