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안산시, 사사동 공공주택지구 지정 위한 주민의견 청취 공고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8 [11: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안산=더데일리뉴스)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수도권 광역도시계획상 일반조정가능지역이며, 안산도시기본계획상 시가화예정용지로 반영된 사사동 일원에 시민의 주거안정과 부족한 청년주택, 신혼부부, 저소득층 등 임대주택 수요를 공급하기 위해 공공주택지구 지정을 위한 주민 등의 의견청취 공람을 10월 18일부터 31일까지 14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산시 사사동 공공주택지구는 2015년 10월 공공주택단지 지구지정을 위한 기초조사 용역을 발주하여 올해 3월 경기도에 공공주택지구 지정 제안을 신청한 후 국토교통부, 경기도 등 관련부처 간 사전협의를 거쳐 공공주택지구 지정과 전략환경영향평가 초안 및 사업인정에 관한 의견청취를 함께 실시한다.

사사동 공공주택지구 지정 규모는 207,410㎡로 향후 주민 등의 의견 수렴절차와 전략환경영향평가 협의가 완료되면 경기도 도시계획위원회의 심의 등 절차를 거쳐 최종 공공주택지구로 지정하게 된다.

안산 사사동 공공주택지구 지정 공고문은 안산시 홈페이지(http://www.iansan.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계서류는 안산시청 도시재생과에서 열람이 가능하다.

사사동 공공주택지구 지정 주민의견 청취 등 궁금한 사항은 안산시 도시재생과(☎031-481-273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