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고양시 식사동, ‘제6회 견달산 모꼬지 한마당’ 개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8 [11: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양시 식사동, ‘제6회 견달산 모꼬지 한마당’ 오세요

(고양=더데일리뉴스)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동구 식사동은 오는 21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식사중앙공원에서 ‘제6회 식사동 견달산 모꼬지 한마당’을 개최한다.

식사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행사는 마을주민을 비롯해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심폐소생술 체험,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가훈쓰기 등 6개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서로 필요한 중고물품을 교환하는 나눔장터와 로컬푸드 장터,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상담 및 맛있는 먹거리가 있는 먹거리 장터도 열린다.

또한 주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문화예술 1·2부 공연은 관내 학생들과 문화공연 동아리 회원, 고양문화재단, 고양예총, 고양시태권도시범단 등이 참여해 댄스공연, 풍물패, 마술, 무용, 태권도시범,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3부 행사는 10여 명이 본선에 참여해 끼와 열정을 펼칠 수 있는 노래자랑이 열리며 중간 중간 초대가수의 무대로 주민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