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1300K, ‘2018 다이어리샵’ 오픈 및 이벤트 실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8 [14: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천삼백케이(이하 1300K)에서 ‘2018 다이어리샵’을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8년 대비하는 사람을 위해 마련된 ‘2018 다이어리샵’에서는 ‘나를 위한 맞춤 다이어리’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게 인디고, 몰스킨, 루카랩, 리훈, 밴도, 마리몬드, 별별일상 다이어리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터디, 가계부, 다이어트, 벽걸이형 달력 등 다채로운 종류의 다이어리를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구매 가능할 수 있다.

여기에 스케줄, 사이즈, 브랜드 등 다이어리 구성 별로 보다 쉽게 나에게 맞는 다이어리 제품 정보를 검색하는 ‘스마트 픽 서비스’를 통해 나에게 맞는 다이어리를 쉽게 찾을 수 있다.

특히 ‘다이어리 TV 서비스’를 통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경하듯 다이어리 디자인, 사용법 등 상세한 리뷰 영상을 살펴볼 수 있다.

1300K 관계자는 “‘2018 다이어리샵’은 브랜드별, 스타일별로 카테고리를 구성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이어리를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새해 다이어리를 준비하는 이들은 물론 본격적인 연말을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300K는 ‘2018 다이어리샵’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8,000원 이상 다이어리 구매 시, 1권당 1300K 열탕 핫팩 2매, 10%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 ‘다이어리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핫팩 10개 세트를 선물한다. 1300K ‘2018 다이어리샵’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