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용띠클럽’ 다섯 친구들의 솔직한 가족 이야기 공개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7 [09: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다섯 친구들이 솔직한 가족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KBS 2TV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가 첫 방송부터 호평의 중심에 섰다.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까지 20년지기 다섯 친구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가 공감과 웃음을 선사한 것. “재미있을 줄 알았지만 이렇게 웃길 줄은 몰랐다”부터 “내 친구와 소주 한 잔 하고 싶어졌다” 등 시청자들의 반응 또한 폭발적이다.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가 첫 회부터 이토록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 중 하나가 다섯 친구들의 꾸밈없는 모습이다. 친구들과 함께 있기에 하지 못할 이야기가 없고, 그만큼 더 진솔하게 자신의 속 이야기를 꺼내 놓았기 때문. 20년 우정에서 비롯된 이 같은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만의 재미는 10월 17일 방송되는 2회에서도 계속될 전망이다.

10월 17일 한층 더 진솔하고 깊어진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다섯 친구들의 대화가 살짝 공개된 것. 누군가의 아들, 누군가의 남편, 누군가의 아빠로 마흔을 넘긴 다섯 남자들의 마음 속 진솔한 가족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행 첫 번째 밤을 맞이한 다섯 친구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모두 숙소 옥상에 모였다. 평상에 옹기종기 둘러앉은 이들은 언제나 그렇듯 다양한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놓았다. 그 중에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도 있었다고. 한껏 솔직해진 이들의 대화 속에는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뭉클하며 울컥할 만한 이야기도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는 함께일 땐 두려울 게 없었던 철부지 친구들의 좌충우돌 소동극을 담은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철이 없지, 꿈이 없냐!”를 외치며 철들기를 거부한 20년지기 용띠 절친들의 유쾌한 로망여행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2회는 10월 17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