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매드독' 첫방부터 강렬한 인상 남기며 차원이 다른 장르물의 첫 장을 열다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2 [09: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세상 통쾌하게 뒤집을 보험범죄 조사극 ‘매드독’이 첫 방송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차원이 다른 장르물의 첫 장을 열었다.

뜨거운 호평 속 11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 (연출 황의경, 극본 김수진,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이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삭 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매드독’ 1회는 전국 기준 5.5%의 시청률을 기록, 순조로운 출발을 알리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렸다.

천태만상 보험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내는 보험범죄조사극 ‘매드독’은 강렬한 오프닝부터 쫄깃한 엔딩까지 숨 막히게 펼쳐지는 반전 속에 ‘매드독’만이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재미로 시청자들을 잡아끌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첫 방부터 제대로 보여줬다. 지금까지 본 어떤 드라마와도 다르다”, “유지태 연기력을 믿고 봐도 된다”, “우도환이 왜 대세 신예로 떠오를 수 있었는지 증명하는 드라마가 될 것 같다”, “내 60분을 도려내간 ‘매드독’”, “영상미, 스토리, 전개, 배우들의 연기, 캐릭터들의 개성까지 아쉬운 부분이 하나도 없다” 등의 반응으로 호평하고 있다.

한편 정체를 알 수 없는 김민준이 ‘매드독’에 합류하면서 더욱 예측불가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매드독’ 2회는 오늘(12일) 밤 10시 K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KBS2TV <매드독> 1회 방송캡처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