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살림남2’ 김승현의 딸 수빈 대학 도전 발벗고 나섰다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2 [09: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김승현이 딸 수빈의 대학 진학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어제(11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승현이 딸 수빈의 대학 등록금 마련을 위해 적금을 들고 함께 대학교를 방문해 전공체험을 하게 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승현이 딸 수빈의 대학진학 프로젝트를 가동했다. 먼저 김승현은 은행에 들러 수빈의 대학등록금을 마련을 위한 적금에 가입했고, 대학 진학에 부정적인 수빈에게 동기부여를 해주기 위해 수빈이가 현재 다니는 고등학교 전공과 같은 미용관련 학과가 있는 대학교에 데려갔다.

부모님과 수빈이와 함께 캠퍼스를 둘러본 김승현은 과거에 모델활동을 하면서 알게 된 지인을 통해 수빈이가 메이크업 수업을 참관 할 수 있도록 했다.

학교를 구경하며 대학생들의 모습을 보면서도 대학진학에 관심이 적었던 수빈이는 수업을 참관하면서 눈빛이 달라졌다. 적극적으로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고, 고등학교 선배와 이야기를 나눈 후에는 완전히 달라진 태도를 보였다. 사실 공부를 등한시 했던 수빈이는 이미 늦었다고 판단하고 스스로 대학을 포기했었으나, “실기전형도 있으니까 성적 놓치지 말고”라는 선배의 조언에 힘을 얻어 대학진학의 꿈을 갖기 시작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김승현이 수빈에게 “오늘 학교 둘러보니 의욕이 생겼지?”라 묻자, 수빈이는 “좀 많이 생겼어”라 답했다.

둘의 대화를 듣고 있던 김승현의 아버지는 수빈의 마음을 완전히 굳히기 위해 책을 사자고 제안해 서점으로 향했다.

수빈이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공부를 시작하기 위해 필기구와 책을 사고 있는 동안 김승현 부모도 다정하게 손을 잡고 책을 고르고 있었다.

‘살림'의 사전적 의미는 '한 집안을 이루어 살아가는 일’로, 한 가정과 집안을 온전히 만들어가는 스타 출연진들의 모습을 통해 살림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 있는 ‘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살림남2> 방송화면 캡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