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본격 샤프한 검사 변신 날카로운 눈빛 압도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2 [14: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이 헤어스타일을 바꾸며 샤프한 검사로 변신한 스틸 컷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날카로운 눈빛으로 이상엽을 바라보는 이종석과 그런 그를 향해 주먹손을 뻗으며 도발을 하는 이상엽의 모습까지 포착되며 상황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 연출 오충환 / 제작 iHQ 정훈탁 황기용) 측은 11-12회 방송 당일인 12일 헤어스타일에 변신을 꾀하고 더욱 샤프해진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과 변호사 이유범(이상엽 분)의 일촉즉발 만남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다.

사진 속 재찬의 바뀐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그는 이마를 살짝 덮었던 앞머리를 깔끔하게 넘기며 샤프해졌다. 이는 앞서 재찬이 보여준 모습과는 전혀 상반된 이미지로, 그가 헤어스타일을 바꾼 이유에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눈빛도 바뀌었다. 한강지법에서 유범과 마주한 재찬은 더욱 날이 선 눈빛으로 그를 마주하고 있다. 특히 유범은 주먹을 꼭 쥔 손으로 재찬을 도발하며 재찬과 대립각을 세우고 있어 예사롭지 않은 상황임을 짐작하게 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재찬의 헤어스타일에 변화가 생겼다. 샤프한 검사로 변신한 재찬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지켜봐 달라”며 “재찬과 유범의 일촉즉발 만남 역시 오늘(12일) 방송될 11-12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본방송으로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늘(12일) 밤 10시에 11-12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iHQ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