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유노윤호, 군 제대 후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09 [11: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군 제대 후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한다.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5일 방송은 추석특집 기획으로 ‘해투동-레전드의 귀환’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 레전드 아이돌 특집 2탄’으로 꾸며질 예정. 이중 ‘해투동-레전드의 귀환’에는 가요계의 레전드 이승철과 동방신기가 출연한다.

동방신기는 이날 등장과 함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015년, 동 시기에 입대하며 끈끈한 의리를 선보인 바 있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군 제대 후 처음으로 예능에 동반 출연했기 때문. 이날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따끈따끈한 군 시절 이야기를 꺼내놔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특히 유노윤호는 군대에서 사격, 체력 검사 등 모든 분야에서 높은 성적을 받으며 ‘특급전사’가 됐다며 자부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유노윤호는 “직업군인 의뢰가 들어왔었다. 창민이가 제대할 때까지 연예인 최초 전문하사를 해볼까 고민도 했었다”며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이에 최강창민은 “저는 그냥 전사만 되어도 충분하다”며 유노윤호의 열정에 혀를 내둘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승철은 이 같은 유노윤호의 넘치는 열정을 눈여겨보며 ‘사위 욕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급기야 이승철은 유노윤호에게 “나의 저작권을 가져가라”면서 빅딜을 제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