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개콘-돌아와윰’ 류근지, 명품 빨래판 복근 공개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09 [12: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돌아와윰’에서 류근지가 ‘S.S.A’ 코리아’ 커머셜 모델 부문 2위에 빛나는 명품 빨래판 복근을 공개한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돌아와윰’은 강유미의 실제인지 콩트인지 구분 안 되는 필터링없는 돌직구 멘트와 행동들이 웃음포인트인 코너다. 이 가운데 오늘(8일) 방송될 ‘돌아와윰’에서 강유미가 류근지의 탄탄한 식스팩을 보고 사심이 듬뿍 담긴 저돌적인 애정 공세를 펼쳤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류근지가 상의를 벗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군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매끈한 바디라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류근지의 몸매에 시선을 강탈당한 강유미의 반응이 폭소를 자아낸다. 강유미는 류근지의 복근을 확인한 후 떨리는 심장을 주체하지 못하며 머리를 쥐어 잡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강유미가 자제력을 상실한 채 류근지에게 파격적인 스킨십을 시도하고 있다. 류근지의 허리를 감싸 안고 복근을 바닥 삼아 얼굴을 부비고 있는 것. 이에 빠져나가려고 안간힘을 쓰는 류근지의 모습이 더욱 배꼽을 잡게 하고 있다.

한편 류근지는 어떤 사연으로 상의를 벗게 된 건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류근지와 강유미가 보여줄 상극 케미에 기대가 수직 상승된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늘(8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