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신봉선, ‘돈 갚아라!’ 1인 피켓시위! 김대희 압박의 강도를 높인다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22 [09: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대화가 필요해 1987’ 신봉선이 ‘김대희 껌딱지’에서 ‘김대희 채권자’로 180도 바뀐 가운데 이번에는 피켓시위까지 나서며 김대희 압박의 강도를 높인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인기 코너 ‘대화가 필요해 1987’이 회를 거듭할수록 김대희-신봉선-이세진의 미묘한 삼각 관계가 흥미를 더해가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김대희와 신봉선은 꽃뱀 사건으로, ‘철벽남-짝사랑녀’에서 ‘채무자-채권자’로 관계가 역전돼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제대로 저격시켰다. 이 가운데 신봉선이 김대희 앞에서 1인 피켓시위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김대희는 주크박스 안에서 ‘DJ혁이’로 변신해 시선을 강탈한다. 김대희는 청자켓을 입고 앞머리 펌까지 하고 ‘멋짐’을 폭발시키고 있다. 자아도취에 빠진 표정과 과도하게 엣지있는 손동작이 허세가 넘쳐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매서운 눈빛의 신봉선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봉선은 김대희 앞에서 ‘돈 갚아라!’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시위를 벌이고 있다. ‘허세폭발’ 김대희가 실상은 신봉선의 채무자라는 점이 밝혀져 웃음을 터트린다. 무엇보다 뒤바뀐 두 사람의 ‘웃픈’ 관계가 배꼽을 잡게 만든다.
 
‘채무자-채권자’에 이어 김대희-신봉선의 살벌한 관계 역전이 예고되는 가운데 ‘개콘’ 속의 코믹 로맨스 ‘대화가 필요해 1987’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된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24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