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제주
'2017 제주 임산물 체험 및 홍보대전' 제주에서 개최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22 [15: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제주=더데일리뉴스) 이번 행사를 주최 주관하고 있는 ‘제주시 산림 조합’에서는 행사를 통해 제주 임산물의 우수한 품질과 특수성을 홍보하고 관련 임산물을 이용한 개발상품 등을 전시하거나 체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임산물 체험홍보를 통한 임산물을 활용한 요리대회와 먹거리 외 유명인사들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첫째 날 오후 행사로는 개그맨 김재욱의 현장토크콘서트로 본 행사를 찾은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웃음을 줄 예정 이며, 둘째 날 메인 행사인 제주임산물 1종을 포함한 제주 삼합요리 대회가 열립니다. 메인 행사 전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이 즐길 행사로는 13시 부터 문동일 쉐프의 제주 임산물과 특산물을 이용한 요리 체험 이벤트가 있을 있고 현장에서 누구나 참여 하여 임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느끼고 배워 갈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마지막 요리시연으로는 세계 제1호 ‘김밥 쉐프’인 김락훈 쉐프의 12m 대형 김밥도 가족단위 신청자에 한해서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실시하며,  제주 임산물과 특산물을 사용하여 김락훈 쉐프만의 스페셜한 시연 이벤트와 레시피를 체험하고 즐기고 맛 볼 수 있다.
 
 김지수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