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이번 추석엔 공짜 영화 보고 영화 티켓 받자” 비스타, ‘하이와이파이’ 이벤트 실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19 [17: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추석 연휴 기간 이용객 위한 이벤트로 영화 티켓 증정 행사 실시

(서울=더데일리뉴스) 장장 10일간의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플랫폼 전문 스타트업 ‘비스타’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1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비스타의 모바일 인포테인먼트 플랫폼 ‘HiWiFi(이하 하이와이파이)’ 이용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하이와이파이’는 ‘㈜비스타’가 독자 개발을 통해 선보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으로 특허 받은 모바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대중교통 이용 시, 가입한 이동통신사에 상관없이 다양한 유료 콘텐츠를 데이터를 소비하지 않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인천지하철 및 SRT에 탑승해 하이와이파이 플랫폼을 이용하면 영화 티켓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비스타 관계자는 “보다 많은 이용객들이 하이와이파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전동차 바닥에 래핑 광고를 설치하고 영화 티켓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1,200만 지하철 이용객에게 서비스를 알려 이용자는 물론, 하이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광고주의 광고 노출 효과까지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비스타는 인천지하철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와이파이 플랫폼을 알리고 플랫폼 이용률을 높이기 위한 전동차 바닥 래핑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