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푸른고양 나눔장터’로 화정역 장터 개장 구청 앞 ~ 화정역 장터 개장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15 [11: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양시 덕양구, ‘푸른고양 나눔장터’로 추석을 더 풍성하게!

(고양=더데일리뉴스)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는 오는 23일 10시부터 16시까지, 구청 앞 광장에서 화정역에 걸쳐 가을맞이 나눔장터를 개장하여 추석 전 풍성한 나눔과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장터는 재활용 장터마당을 중심으로 ▲종이공예 ▲주차안내판 만들기 ▲텔레그라피 체험 ▲북아트 체험 ▲페이스페인팅 ▲자연물을 이용한 만들기교실 ▲일자리상담창구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며, 직거래 장터에는 농가에서 직접 나와 꽃, 버섯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여 다양한 시민 참여를 이끌 예정이다.

또한 나눔장터의 환경사랑 취지를 더욱 살리기 위해 ‘폐자원 교환 이벤트’를 마련하여 우유팩, 폐건전지, 폐휴대폰을 가져오면 각 티슈와 폐건전지 수거주머니로 바꾸어 준다.

또한 흥을 돋울 문화 공연에는 가수 하명지, 김수련, 이청 등이 출연하며 남녀혼성 15인 치어리더, 서울디바앙상블의 공연, 국악, 줌바댄스, 밸리댄스 등 다양한 공연으로 볼거리를 선보인다.

한편 행사 당일 비가 오면 다음날로 순연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민원콜센터(☎031-909-90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