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부산시, 제15회 2017 부산사인엑스포 개최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13 [08: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창작디자인 부분 대상 : 지구온난화 환경단체 `화이트포스`

(부산=더데일리뉴스) 부산시는 9월 19일부터 9월 22일까지 4일간시청 1층 및 대강당 앞 홀에서 아름다운 옥외광고문화 정착을 위한 ‘2017 부산 사인엑스포’(SIGN EXPO BUSAN 2017, 이하 사인엑스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산시와 (사)부산광역시 옥외광고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 15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 부산옥외광고대상 공모전 수상작품 전시 △ 특별테마기획전 △ 옥외광고업 종사자 통합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개막행사는 9월 19일 오전 10시 30분 시청 1층 로비에서 서병수 부산시장과 김경년 부산광역시 옥외광고협회장, 이용수 한국옥외광고협회 중앙회 회장을 비롯해 전국 시·도 옥외광고협회장, 부산시 옥외광고협회 회원 및 관련학과 대학생, 수상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될 예정이며 2017 옥외광고대상 공모전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올해 부산옥외광고대상 공모전 전시에는 창작모형광고물, 창작디자인광고물, 우리 동네 예쁜 간판 그리기 3개 부문의 대상작을 비롯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수상작품들이시민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 기간 중에 부산지역 옥외광고업자 1천여 명을 대상으로 옥외광고물 관련 법령설명 및 우수사례 등을 소개하는 통합교육(9. 21. 오전 9시/오후 2시 시청 1층 대강당)이 실시돼 교육에 참가한 옥외광고업 종사자들의 전시회 참관이 지역 옥외광고산업의 발전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