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GM DAEWOO 라세티 The Style\' GS홈쇼핑 특별 생방송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8/03/14 [00: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GS홈쇼핑은 3월16일(일) 21시20분부터 60분간 GM DAEWOO의 <라세티 The Style> 출시 기념 특별 생방송을 벌인다.

<라세티 The Style>은 지난 해 국내 완성차 중 전세계에 가장 많이 수출(224,202대)된명실상부한 GM DAEWOO의 월드카 라세티의 2008년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서 3월10일 첫 시판된 이후 고급스러워진 외관과 강력한 성능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라세티 The Style>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시기에 홈쇼핑 방송의 형식을 빌어 소비자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홈쇼핑 콜센터를 통해 직접 제품에 대한 전화 상담 예약을 받기 위해 기획됐다. 상담 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GM DAEWOO의 차량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대우자동차판매의 영업사원이 고객을 방문해 제품에 대한 각종 상담을 해 줄 예정이다.

방송 중에는 프랑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출연팀의 오프닝 공연이 펼쳐지는 가운데 고급스러움을 더한 라세티의 해치백 SX 모델을 비롯, 세단, 레이싱카 등 라세티 4대가 무대에 등장하여 화려한 영상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홈쇼핑 방송으로는 이례적으로 3차원 버추얼 스튜디오(Virtual Studio)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 본 라세티의 매력을 조명하게 된다.

아울러 자동차 전문 칼럼니스트와 카레이싱 전문가가 출연해 최근 신차 출시 경향과 함께 <라세티 The Style>의 특장점을 꼼꼼하게 분석한다. 특히, 이례적으로 패션 스타일리스트 서정은씨가 출연해 메트로 섹슈얼을 지향하는 라세티 The Style만의 신선한 매력을 소개해줄 예정이다.

GM DAEWOO 측은 이번 홈쇼핑 방송 중 상담 예약을 하는 고객 중 1천5백명을 뽑아 CGV 영화 관람 티켓 각 2장씩 모두 3천장을 제공하기로 했다.

GM DAEWOO 라세티 해치백 SX의 가격은 가솔린 수동변속기 기준 13,450,000원이며, 자동변속기 선택시 132만원이 추가된다.

GM DAEWOO의 이현일 전무는 “라세티 해치백 모델은 스포티한 외부 스타일과 실용적인 내부 편의장치를 갖춘 매력적인 모델로 기존 준중형차 라인업을 강화함은 물론, 국내 해치백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특히,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홈쇼핑 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안방에서 편안하게 라세티 해치백의 참 매력을 감상하고 각종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데일리뉴스 / 김은영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