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자연 속에서 산모의 건강관리와 힐링을 통해 태아의 건강까지 한 번에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06 [14: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비스타워커힐의 ‘프리 맘 건강관리 패키지’
임산부를 위한 스마트 헬스케어와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

(서울=더데일리뉴스) 비스타워커힐 서울은 임산부의 육체적 피로와 스트레스를 낮추고 태아 건강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맘 건강관리 패키지(Pre-Mom wellness packag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맘 건강관리 패키지’는 비스타워커힐 호텔과 헬스커넥트(서울대병원-SK텔레콤이 합작 투자하여 설립한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 회사)가 공동으로 기획, 개발한 임산부를 위한 ‘Smart Health Care Concierge Service’로, 다른 패키지와는 서비스 구성과 품질에서 확연한 차이를 보이며, 임산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타 임산부 패키지는 일반 객실 숙박, 스파 이용, 호텔 F&B의 식사 제공, 아기 용품 제공 등 단순 임산부의 휴식을 위한 일반적인 서비스 구성이었다면,  ‘프리 맘 건강관리 패키지’는 ‘사람과 자연 그리고 미래가 공존 공영하는 새로운 공간’이라는 비스타워커힐의 리뉴얼 콘셉트에 맞게 자연 속에서의 임산부의 건강과 힐링을 주제로 서비스가 구성되어 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운동, 영양 전문가와 1:1 건강 컨설팅을 통해 임산부 개인의 건강, 영양상태를 확인하고 관리 방법을 컨설팅 받게 된다. 1:1 건강 컨설팅 결과를 토대로 임산부 개인에 맞는 1:1PT, 배의 무게가 느껴지지 않아 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운동할 수 있는 수중운동 등 특화 운동과 임산부 전용 건강식 및 간식을 통해 임산부의 건강 균형(밸런스)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비스타워커힐(02) 2022-0413, 0415)의 야외 보타닉 가든인 SKYARD에서의 힐링 YOGA, D-Line 마사지, 발 마사지를 통해 건강과 함께 스트레스 해소 등 힐링 프로그램들도 제공한다.

프리 맘 건강관리 패키지’는 2박 3일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임산부는 비스타워커힐의 전용 스마트 객실에서 머물며, 수면 건강도 체크 받게 된다. 이 외에도 가족과 함께 건강을 관리하는 힐링포레스트, 부부 Pilates 등이 있으며, 임산부의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 TalkTalk’이라는 건강 자문 강의도 운영한다. 동반자는 비스타워커힐의 웰니스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리 맘 건강관리 패키지’의 가격은 2박 3일 기준 163만원(VAT 별도)이다.

임산부 (건강 관리) 패키지를 찾으신다면 사람과 자연 그리고 미래가 공존하는 특별한 선물을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 자세한 사항은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