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맛집
건강/웰빙
구리시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책읽는 계절 뜻깊은 프로그램 풍성’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05 [08: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관내 3개 도서관이 연계한 다양한 독서문화진흥행사 진행

(구리=더데일리뉴스) 구리시(시장 백경현) 시립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세상을 읽습니다, 내일을 만납니다」를 주제로 관내 3개 도서관이 연계한 다양한 독서문화진흥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인창도서관에서는 오는 14일 저자특강으로 천진기 국립민속박물관장을 초청 『우리문화와 열 두 동물이야기』를 운영하여 12띠와 우리문화의 상관관계를 알아보는 흥미로운 시간을 가진다.

또한 16일에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하고 즐기며 도서관과 친해지는 야외체험 행사로 여러나라 문화체험, 책 교환시장, 전통놀이 등 9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책 읽는 즐거움과 도서관 이용의 즐거움을 높일 수 있는 이벤트 행사로‘도서 제목으로 끝말잇기’와‘도서관 스템프 투어’를 9월 한 달 간 운영한다.

이어 토평도서관에서는 5일~19일까지 부모특강으로『그림책으로 행복한 아이만들기』가 마련되어 있으며, 14일 『추석 송편만들기』, 15일 정이현 작가와 함께하는 북 콘서트, 7일, 14일에는『흥겨운 전통놀이』를 통한 전통문화체험이 예정되어 있다.

한편 9월 독서의 달 행사의 프로그램별 참가신청이나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구리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gurilib.go.kr) 또는 해당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