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인피니소프트, 국내 유일 가스 관련 국제 컨퍼런스에 ‘이노페이’ 결제서비스 적용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04 [13: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인피니소프트 ‘이노페이(INNOPAY)’ 이미지

(서울=더데일리뉴스) 핀테크 솔루션 및 PG 시스템 구축 전문업체인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사)한국가스연맹에서 진행하는 아시아 태평양 가스 컨퍼런스(APGC; Asia Pacific Gas Conference) 행사인 APGC2017 등록업무에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APGC2017는 한국가스공사, 한국가스연맹, 에너지신문이 공동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외교부, 국제가스연맹(International Gas Union; IGU)이 특별 후원하는 국내 유일 가스 관련 국제 컨퍼런스 이다. 지난해 700명 이상의 참가자와 80여 개 전시업체가 참여하며 성공적으로 종료한 본 행사는 국내o외 에너지산업 종사자 및 정부 관계자를 비롯한 각계각층의 인사가 모여 가스관련 주요현안을 논의하고 전시를 하는 장으로 높이 평가 받았다.

APGC2017에 제공되는 ‘이노페이(INNOPAY)’ 서비스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자가 대면 및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컨퍼런스 참가등록비를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이다. 기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의 불편함을 줄여 새로운 결제 서비스의 대안으로 떠오른 이 서비스는 ‘ARS결제’, 신용카드 IC카드 결제, SMS 결제, 현금영수증 발행 등 다양한 결제 기능과 판매자를 지원하는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오프라인 가맹점에 최적화된 결제 솔루션이다.

(사)한국가스연맹 관계자는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의 도입으로 기존 모바일 신용카드 ISP/안심클릭 결제나 App 기반의 간편결제 시스템 대비 보다 편리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참가등록 업무의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는 모바일과 PC상에서도 운영이 가능하고, 다양한 결제 수납기능과 판매자의 관리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국제 컨퍼런스, 호텔, 리조트 등의 숙박업체, 제약사, 의료기기 유통사업자, O2O 사업자 등 다양한 업종의 사업자들이 이노페이를 도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