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전시/예술/공연
동두천시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별에서 온 편지’ 展 개최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8/29 [15: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동두천=더데일리뉴스) 동두천시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시장 오세창)은 개관 1주년 기념 특별기획전 ‘별에서 온 편지’展을 오는 9월 5일 개최한다.

이번 특별기획전은 별나라의 초대를 받아 떠난 여행에서 찾은, 우리가 직면한 대기오염과 빛 공해라는 환경 문제를 담고 있다. ‘별에서 온 편지’라는 제목 역시 ‘별나라의 초대를 받아 별나라 여행의 계기를 마련한다.’는 표면적인 의미와 함께 ‘별이 보이지 않는 이유에 대한 환경적 차원의 경고성 메시지’라는 내재적 의미를 내포한 이중적 의미로 쓰였다.

전시 장소는 2층 기획전시실이며, 전시 공간은 도입과 마무리 부분을 제외하고 ‘제1부-별_반짝반짝 빛나는 : 밤하늘의 반짝이는 보석’, ‘제2부-별_반짝반짝 내리는 : 또르르,별의 눈물’, ‘제3부-별_반짝반짝 꿈꾸는 : 별 숲 놀이터’로 크게 3개의 공간으로 구성된다.

개막식은 9월 5일 오후 3시에 기획전시실 앞 로비에서 개최되며, 전시는 2018년 9월 4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이밖에 개관 1주년 기념 특별기획전 ‘별에서 온 편지’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hildmus.ddc.go.kr) 및 어린이박물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