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안산시, 레이싱모델 차정아, 안산자전거대축전 홍보 나서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8/23 [11: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레이싱 모델겸 방송연예인인 차정아씨(여, 24세)가 오는 9월 10일 안산호수공원에서 열리는 2017 안산 World Peace 자전거 대축전 홍보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17.8.22.촬영)

(안산=더데일리뉴스) 레이싱 모델겸 방송연예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차정아씨(여, 24세)가 오는 9월 10일 안산호수공원 중앙무대에서 열리는 2017 안산 World Peace 자전거 대축전 홍보에 적극 나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대회 홍보 촬영차 안산호수공원을 찾은 차씨는 “안산은 외갓집이 있어 자주 찾아오는 고향 같은 도시라 홍보에 나서게 되었다.”며, “이번 대회에 많은 분들이 숲으로 가득 찬 안산으로 오셔서 힘찬 라이딩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 4회째인 이번 행사는 12.1Km와 21.7Km 두 개 코스로 열리며, 장미여관 밴드의 축하공연과 이색자전거 체험, 자전거 정비 클리닉센터, 가족과 함께 하는 다양한 게임 등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안산자전거대축전 홈페이지(http://ansanbik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