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씨피엠에스 ‘뮤츄얼에이피’ 론칭, “신규 협력사 모집 확대와 상생을 위한 플랫폼”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8/21 [17: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씨피엠에스(대표이사 박정욱)가 기업간 상생과 신규 협력사 확대 및 국내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온라인 플랫폼 ‘뮤츄얼에이피’(MutualAP)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뮤츄얼에이피는 학연, 지연 등 인맥에 연연하지 않고 국내 산업분야별 신규 협력사 모집의 확대와 상생을 위한 플랫폼으로 대·중소기업, 벤처기업 간의 미래 비즈니스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업들간 협업에 필요한 요소들을 선별, ▲국내 파트너사/협력업체 모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협력사 모집센터’ ▲협업/JOB 공유를 할 수 있는 일거리 정보를 제공하는 ‘JOB 공유센터’ ▲기업/개인 업체들의 사업 확장을 위한 가맹점 정보를 살펴볼 수 있는 ‘가맹점 모집센터’ ▲국내 기술 세미나, 제품 홍보를 위한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 정보센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협력사 모집업체의 경우 우수하고 실력 있는 협력사 발굴이 수월해져 신규 협력사의 확대와 신규 거래 창출을 도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업들의 행사 및 JOB협업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기업의 신제품 출시, 세미나, 브랜드 홍보도 가능해 마케팅 등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씨피엠에스 관계자는 “뮤츄얼에이피는 별다른 영업 없이 기업정보에 등록하는 것만으로도 신규 협력사부터 협업정보, 행사정보를 실시간 이메일과 문자로 전달할 수 있다”며 “뮤츄얼에이피를 통해 법인/개인 기업들이 사업 확장의 기회를 마련해 동반성장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뮤츄얼에이피를 운영하고 있는 ㈜씨피엠에스의 전략팀에서는 국내의 대·중소기업들이 협업해 기업의 성장과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향후 글로벌 해외기업과 연계할 수 있는 뮤츄얼에이피의 글로벌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뮤츄얼에이피는 ‘동반성장, 상생협력’이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모든 기업과 사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 회원사 가입을 진행하고 있다. 회원사로 등록되면 간단한 설정을 통해 원하는 정보만 실시간 또는 주기적으로 제공받으며, 홍보 및 영업비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