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산다라박-피오, 심야 한강 야경 데이트 즐기는 모습 포착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8/17 [09: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피오와 산다라박이 심야 한강 야경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이 여느 연인 못지않게 로맨틱함을 뿜어내고 있는 가운데, 피오가 산다라박의 눈치를 보며 할말이 있는 듯 머뭇거리며 초긴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과연 그가 산다라박을 향해 어떤 비밀의 고백을 하려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피오와 산다라박이 둘만의 한강 야경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피오는 어느 때보다 긴장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산다라박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고 눈치를 보며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피오의 표정은 마치 중요한 고백(?)을 앞두고 타이밍을 찾고 있는 듯 사뭇 심각한 모습이다.

이에 산다라박은 이전과는 다른 피오의 수상쩍은 모습에 영문을 모르겠다는 듯 당황한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으며, 이어 셀프 팔짱을 끼고 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 두 사람 사이 과연 어떤 대화가 오고 갔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