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구리시 인창동 ‘작은정성 행복나눔’ ‘사랑의 백미, 밑반찬’ 전달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8/17 [10: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구리시 인창동에서 열린 저소득층을 위한 훈훈한 이웃사랑 전달식

(구리=더데일리뉴스) 구리시(시장 백경현)인창동 주민센터(동장 이용순)에서 무더운 더위에 힘겨워하는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온정으로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했다.

먼저 인창동 구인경로당 조성태 회장. 주민자치위원회 장진호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 담긴 사랑의 쌀 25포을 16일 주민센터에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한 사랑의 쌀은 국민기초수급 혜택을 받지 못 하고 있는 복지 사각지대 어려운 이웃에게 개별 가정방문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조성태 회장은 지난 2012년부터 해마다 년1회씩 사랑의 쌀 전달 나눔봉사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장진호 주민자치 위원장은 이런 뜻깊은 이웃사랑 실천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기부 행사에 동참했다.

조성태 회장과 장진호 위원장은“작은 성의지만 인창동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분들께 혼자가 아닌 더불어 함께 사는 이웃이라는 희망의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기여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매년 소외된 이웃에 사랑을 나누는 행사를 꾸준히 실시 해 오고 있는 인창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조명덕)도 16일 지역 내 홀로 생활하시는 독거노인을 위해 밑반찬 28상자를 직접 만들어 전달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