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구리장자호수생태공원, 형형색색 장미들 아름다운 자태로 시민들 유혹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8/09 [10: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구리시 장자호수생태공원 장미원에서 무더위를 이겨내고 활짝핀 8월의 장미들

(구리=더데일리뉴스) 구리시(시장 백경현)가 자랑하는 장자호수생태공원에서 8월의 폭염을 이겨낸 형형생색 장미 군락이 특유의 향기를 뿜어내며 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즐거움과 또 다른 볼거리로 시선을 끌고 있다.

9일 시에 따르면, 장미는 5월을 대표하는 품종으로 알려져 있고 보통 6월에 많이 피는 것이 일반화되어 있지만 현재 장자호수생태공원내 약4,350㎡ 면적에 있는 장미원에서는 이를 무색하게 약57종의 장미들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장미의 개화 시기는 보통 연간 6월 8월 10월 사이이며 그중 2번째인 8월에 피는 장미의 꽃송이가 더욱 탐스럽고 색깔이 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요즘처럼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열정을 뜻하는 붉은색부터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보랏빛까지 시들지 않는 매력에 저마다 신비스러움까지 더해주며 시민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특히 요즘같이 열대야로 힘든 시기에는 가족 단위로 아름답고 시원한 수변을 산책하며 형형색색 장미향이 가득한 곳에서 LED 조명의 오묘한 빛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으며 추억 만들기에도 안성맞춤 제격이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