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하나퍼스, 오는 15일까지 사무용가구 빅세일 이벤트 진행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8/09 [15: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가구브랜드 하나퍼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하나퍼스 쇼핑몰에 입점한 사무용가구 브랜드의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방학 시즌을 맞아 가구를 구입하는 학생들과 사무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려는 기업 및 학원을 대상으로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하나퍼스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현대리바트 리바트하움 전동식 높이조절 책상, 회의테이블, 이동서랍, 패브릭 스크린 등 리바트하움 브랜드를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하나퍼스 가구브랜드는 최대 54% 할인해 준다. 리바트하움과 이지체어 브랜드는 전국으로 무료배송 설치 서비스를 진행한다. 단,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한다.
 
또한 하나퍼스는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하고 구입한 제품을 한 번 더 할인이 가능한 하나퍼스 에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현대리바트 리바트하움은 사무용가구의 기능성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한층 세련된 감각을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소규모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면서도 인테리어 포인트를 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하나퍼스는 무료방문견적과 무료레이아웃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사무실 가구 배치와 정확한 가구 수량을 예상할 수 있어 고객의 호응이 높다.
 
정확한 수량과 추가적으로 필요를 요하는 가구 구매가 이루어지도록 해주기 때문에 구매 업체 역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방문견적과 레이아웃 서비스는 이 분야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 잡고 있다. 
 
하나퍼스 권혁 대표는 “요즘 고객들이 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제품을 찾는 경향이 많아지고 있다”며 “하나퍼스는 사무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도 주변 환경에 잘 어울리는 브랜드 가구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퍼스는 사무용가구를 전국으로 도매 유통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의 업무요건에 맞는 사무환경을 제안하고 디자인 하는 사무용가구 전문기업이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