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최재성, 카리스마 넘치는 촬영현장 사진 공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8/02 [09: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KBS 2TV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후속으로 오는 14일 첫 방송 예정인 ‘꽃피어라 달순아’(극본 문영훈, 연출 신창석)에 출연중인 최재성의 카리스마 넘치는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되었다.
 
‘꽃피어라 달순아’는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성장드라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재성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한 곳을 지그시 응시하는가 하면 극중 아들로 나오는 길정우(윤재 역) 곁에서 든든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다.

극중 최재성이 맡은 정선기는 달순(홍아름 분)의 집과 사업적 파트너로 긴밀한 관계를 형성함과 동시에 달순의 아버지 이재하 죽음의 비밀을 풀어줄 동생 충기를 찾고 있는 인물. 과감한 결단력의 소유자이자 극의 가장 큰 비밀을 풀어줄 열쇠를 쥐고 있는 정선기를 카리스마의 끝판왕 최재성이 어떻게 그려나갈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혼돈과 비운의 시대, 소용돌이치는 운명 속 사람들의 모습을 그려낼 ‘꽃피어라 달순아’는 ‘그 여자의 바다’ 후속으로 오는 8월 14일 오전 9시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