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유이, 비주얼과 매력 심쿵을 부르는 비하인드 스틸 2종 공개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31 [12: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필’(이하 ‘맨홀’)에서 동네 여신 강수진 역으로 돌아온 유이가 심쿵을 부르는 비하인드 스틸 2종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유이는 빛나는 비주얼과 싱그러운 매력이 가득 묻어나는 환한 미소로 눈길을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는 것은 물론, 그녀만의 상큼 발랄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화려한 프린트의 레트로풍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더 부각시키고 있다.

이처럼 상큼한 비주얼과 러블리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유이는 ‘맨홀’에서 동네 여신으로 칭송받지만 알고 보면 의외의 허당미를 소유한 강수진 역을 200%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예쁨이 묻어나는 비하인드 스틸 2종을 공개하며 보는 이들에게 심쿵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유이가 출연하는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어드벤쳐 드라마로, 오는 8월 9일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제공: 열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