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과 임윤아 특별 공조 수사 펼친다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28 [09: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MBC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제작 유스토리나인, 감독 김상협,작가 송지나)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 왕원(임시완 분), 은산(임윤아 분), 왕린(홍종현 분)의 삼각 멜로와 더불어 충렬왕(정보석 분), 원성공주(장영남 분), 송인(오민석 분) 등 왕좌를 둘러싼 궁중암투가 어우러지면서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가파른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임시완(왕원 역)-임윤아(은산 역)가 수사를 빙자한(?)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설렘을 자극한다. 두 사람은 뱀문신남을 찾기 위해 저잣거리를 누빌 예정. 식사를 한 후 저잣거리를 걷는 등 데이트의 정석 같은 수사코스에 심장이 두근댄다.

특히 임시완은 임윤아에게 성큼 다가가거나 찰싹 달라 붙는 등 보는 이들의 심장을 들었다 놨다 하며 설렘을 자극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예고 없이 임윤아에게 훅 다가선 임시완과 이에 화들짝 놀라 동그랗게 토끼 눈을 뜬 임윤아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사정없이 두근대게 한다. 무엇보다 바둑알처럼 까만 눈동자를 반짝 빛내며 눈빛으로 밀담을 시도하는 임시완의 모습이 설렘을 증폭시킨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왕사병의 극약 처방 원산 투샷이네요~ 월요일아 얼른 와!”, “복습 또 복습했어요! 왕사 너무 재밌어요”, “설레 죽겠다 임시완 동공에 빨려 들어갈 것 같아”, “임윤아 눈빛이 예사롭지 않은데 무석이 찾은건가? 궁금하다!”, “원산케미 심쿵! 임시완 다가가는 거랑 임윤아 화들짝 놀라는 거 심장이 간질거려요~”, “이거 데이트 아닌가요?”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 유스토리나인 제공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