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구리시, 공무원 자원봉사활동 활발히 전개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27 [17: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구리=더데일리뉴스) 구리시(시장 백경현)가 주요시책의 일환으로 지난 3월부터 본격 시행하고 있는 공무원 자원봉사활동이 활발히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올 상반기에 43개 부서의 직원 및 동호회회원 등 총 875명이 참여함으로써 훈훈한 공직문화를 이끌어내는 값진 보람의 시간을 보낸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시에 따르면 지난 2월 11일 총무과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첫 발을 내딛은 자원봉사활동은 민원봉사과의 야간 청호년 보호 및 선도 활동, 건설과의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내부도배 및 청소, 교문1동의 소외계층 건강식품 배달 등 여러 부서로 확산되어 진행됐다.

백경현 시장은“근무시간외 자원봉사활동으로 직원들이 자칫 부담을 느낄 수도 있었을텐데 바쁜 일상 속에서도 주말에 봉사현장을 찾아 선행을 펼치고 있는 공직자들에게 아낌없는 찬사를 보낸다”면서“앞으로도 우리 공직자들의 선행이 계속 이어져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 서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조은아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