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주얼리 시장에 새로운 도전, 에스파빌레, 본격 서비스 시작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26 [15: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신규 주얼리 업체의 시장진출 및 기존 업체의 새 브랜드 런칭 등 갈수록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주얼리 시장에 새로이 도전하는 주얼리 브랜드들을 위해 다양한 주얼리 브랜드 전문 컨설팅 및 주얼리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에스파빌레(ESFAVILE)가 본격 서비스를 시작했다.

유명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며 송혜교, 소지섭 퍼스널 주얼리를 론칭하는 등 화려한 활동 이력을 가진 이은경 대표가 업계 최상위 전문가들과 협심해 설립한 에스파빌레는 주얼리와 관련된 모든 분야의 브랜딩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얼리 분야 신규 개척을 원하는 브랜드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주요 사업영역으로는 △브랜드 진단과 브랜드전략, 브랜드매니지먼트, 브랜드 아이덴티티 플랫폼을 추진하는 ‘주얼리브랜딩’ △상품분석부터 상품전략, MD기획, 상품개발까지 이어지는 ‘제품 기획’ △시장조사와 컨셉구상을 기반으로 클라이언트의 생각과 메인 컨셉에 맞도록 하는 ‘주얼리 디자인’ △기업에 필요하고 맞는 컨설팅을 제공하는 ‘고객맞춤 프로젝트’ 등 하나의 주얼리 브랜드가 탄생하는 과정부터 시장에 안착하는 시기까지 총체적인 서비스를 포함한다.

한편 에스파빌레는 서비스 오픈과 함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의 공식 SNS도 함께 오픈하고 고객사와의 소통을 시작했다.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 17/07/27 [23:27] 수정 삭제  
  좋은 정보 감사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