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영화/연극
전시/예술
어린이 연극단 ‘하와유(夏 and 遊)’
오는 8월 7일부터 8월 11일 미추홀도서관 여름방학 독서교실 운영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25 [11: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어린이 연극단 하와유(夏 and 遊)
[더데일리뉴스] 인천광역시 미추홀도서관은 2017년 여름방학을 맞아 여름방학독서교실 - 어린이 연극단 ‘하와유’(夏 and 遊)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 독서교실은 초등학교 3∼4학년 20명을 대상으로 오는 8월 7일부터 8월 11일 09:00∼12:00까지 5일 동안 운영된다.

이번 프로그램 내용은 도서관 이용교육과 “책 속 인물에게 보내는 한글 손 편지 쓰기”등 및 아이들이 책을 읽고 연극으로 꾸미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데, 읽은 책을 바탕으로 대본을 직접 만들고 역할을 정해 연기 연습도 하고 연극 공연도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에 읽어야 할 책은 2017년 미추홀북 선정도서인 '또 잘못 뽑은 반장'과 교과연계도서 '아드님, 진지 드세요'로, 책을 함께 읽고 공연을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책 속의 등장인물이 돼봄으로써 책의 내용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마지막 날에는 부모님과 친구들을 초청해 작품 발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25일 10시부터 인터넷(50%) 및 전화(50%)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http://www.michuhollib.go.kr:7080)를 참고하거나 전화(440-6665)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