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양주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즐기는 각양각색 여유콘서트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25 [10: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17 여유 콘서트'포스터
[더데일리뉴스]양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과 시민들의 문화예술 참여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문집 작은콘서트 ‘여유’를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양주청소년문화의집 다목적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7월부터 9월까지 열리는 콘서트는 7월 마포구립합창단, 8월 바리톤 석상근, 9월 바이올리니스트 김버들의 아름다운 공연과 함께 양주시 음악협회 김진수 협회장의 음악 해설을 들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청은 양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yjyouth1318.g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접수 순서에 따라 자리가 배정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 청소년문화의집(☎031-8082-4163)으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양주청소년문화의집이 주최·운영하는 문집작은콘서트 ‘여유’는 2013년 시작해 현재까지 주변지역 특성을 반영한 대표적 문화행사로서 자리 잡았으며 매월 다른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악기와 장르의 공연과 예술가의 쉬운 해설을 통해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