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익산 무더위 식혀줄 야외 어린이 풀장 개장
7월22일 영등시민공원에서 개장식 열려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21 [14:0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익산시
[더데일리뉴스]익산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어린이들이 가까운 곳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2일 영등시민공원 등 5개소에서 야외 어린이 풀장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22일 오전 영등시민공원에서는 정헌율 시장을 비롯한 300여명의 어린이와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이 열렸다.

어린이 풀장은 작년 2개소에서 5개소로 대폭 확대돼 영등시민·배산체육·중앙체육·수도산체육·함열아사달 공원에서 동시 개장했다. 수심 65㎝이하 소형풀로 운영돼 6세 이상 유아에서 초등학교 4학년생까지 무료이용이 가능하다. 오는 8월15일까지(오전 10시 30분∼오후 6시) 어린이들에게 시원한 휴식처가 돼줄 예정이다.

개장일에는 오픈과 동시에 무더위를 식히기 위해 많은 시민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나왔다.

이날 아이와 함께 온 한 시민은 “방학동안 아이의 무더위를 식혀줄 풀장이 바로 집 옆에 생겨서 너무 좋다”며 “시에서 수질과 안전관리에 신경 써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거리를 제공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시민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운영위원을 충분히 배치하는 등 안전관리 사전준비를 철저히 했다.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운영에 힘쓰겠다”고 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