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전북투어패스 조달청 나라장터 판매 개시
전국 지자체 최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지역여행상품권 등록 !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20 [10: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북투어패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상품등록 사진
[더데일리뉴스]전라북도는 전북투어패스를 조달청과 계약을 체결하고?전국 지자체 최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지역여행상품권“에 등록 했다고 밝혔다.

그간 전북도는 전북투어패스의 인지도 제고 및 판매량 확대를 위해 다양한 판로를 개척해 왔고 그 일환으로 공공물품을 담당하는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지역여행상품권에 전북투어패스를 등록했으며, 이번에 등록한 전북투어패스는 권종별 개별상품 12개와 단체구매(20매이상) 할인상품 6개로 총 18개를 등록했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전북투어패스 등록은 국가기관에서 전북투어패스 상품성 인정 및 지역여행 상품으로서 우수성을 공인 받은 것으로서, 전국 공공기관에 대한 전북투어패스 홍보 및 판매효과가 매우 커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전북투어패스와 연계한 수학여행 상품도 추가 개발해 조달청에 상품으로 등록을 추진할 예정이다.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전북투어패스 구매 절차를 살펴 보면, 수요 기관인 공공기관에서 나라장터를 접속 후 상품을 구매(납품요구)하면, 공급
기관인 전라북도에서는 민간위탁사(레저큐)를 통해 모바일권 같은 경우 구매자에게 문자로 발송되고, 실물형 카드의 경우는 우편으로 발송하는 시스템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전북도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수요기관을 대상으로 한 상품 판매는 신뢰성을 담보하는 기관 간 계약이므로 향후,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수요기관 고객 만족도 서비스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아울러, 전북도는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과 함께 하계 휴가철과 가을철 여행주간에 대비해 전북투어패스 인지도 제고와 판매량 향상을 위한 체험수기 공모전과 기업체 및 대학 등 수요자에 찾아가는 현장 판매 홍보를 추진하고 있으며, 또한, 전북투어패스 상품의 시각화와 인지도 있는 상품과 결합한 시군 패키지 상품 및 광역 연계 상품 등 다양한 유인상품을 개발해 소비자들 선택의 폭을 넓혀 구매력 제고에도 계속 노력할 계획이다.

끝으로 김인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전북투어패스를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함에 따라 기 판매중인 대형 온라인 마켓 8개소(쿠팡, 티몬, 가자고, 11번가 등) 민간분야 판매와 함께 전국의 50,000여개* 공공기관들에게 대량 판매가 가능해져 이를 통해 도내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로 지역관광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