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양주시 양주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감동나눔마켓’ 개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20 [10: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양주시 양주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감동나눔마켓’ 개최
[더데일리뉴스] 양주시 양주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층의 생계 부담 완화와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감동나눔마켓” 행사를 지난 19일 양주1동 복지회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양주1동 통장협의회에서 라면, 세제 등 5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만든 깻잎장아찌와 지역주민들이 후원한 통조림, 치약, 밀가루, 양말 등 다양한 물품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후원 물품은 30가구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으며 거동이 불편한 독거어르신 가정을 협의체 위원들과 이희창 시의원, 안종섭 시의원이 함께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등 지역 복지안전망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고윤구 동장은 “주민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이런 뜻깊은 자리가 마련돼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으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승열 위원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돕기에 양주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장서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사랑의 집고치기’, ‘감동나눔마켓’ 등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