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영화/연극
전시/예술
양주시립미술창작스튜디오, 박진희 <예민함, 그 사소함에 대해> 개인전 개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20 [10: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다섯 번째 릴레이 개인전, 박진희 작가의 <예민함, 그 사소함에 대하여>전
[더데일리뉴스]양주시립미술창작스튜디오 777레지던스는 오는 25일부터 다섯 번째 릴레이 개인전으로 박진희 작가의 <예민함, 그 사소함에 대해>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777레지던스 2기 입주작가인 박진희 작가는 이번 전시에서 ‘예민함’이라는 상태에 대한 고찰을 풀어놓으며 ‘예민하다’라는 상태 속에서 자기 내면의 문제의식과 같은 무언가를 끌어 낼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작가는 예민함을 블루맨(BLUE MAN)으로 의인화해 영상 작품 속에 담았다. 블루맨은 곧 작가의 내면을 표현한 산물이기도 하다. 작품 속 블루맨은 무언가를 동경하고 쫓고자 하는 과정에서 예민한 반응을 드러내고 타인과 관계를 형성하고자 하는 과정에서도 블루맨의 예민함은 드러난다. 즉 작가는 예민함이라는 상태를 통해 인간 내면의 모습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연구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오는 25일부터 8월 5일까지 양주시립미술창작스튜디오 777레지던스 3층 에 위치한 777갤러리에서 개최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한편, 장흥면에 위치한 양주시립미술창작스튜디오 777레지던스는 기획평론, 시각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14명의 작가가 입주해 전시를 위한 작품 활동 등 예술 활동을 펼치며 양주시민을 위한 예술교육 프로그램 등에도 참여하고 있다.

또한, 양주시청 내 3층 감동갤러리를 방문하면 777레지던스 1기 입주작가들의 작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