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제13회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 준비‘착착’
창원시, 18일 ‘대회 유관기관 및 부서 관계자 간담회’ 가져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18 [17: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대회 유관기관 관계자 간담회
[더데일리뉴스]창원시는 ‘제13회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8일 시청 제4회의실에서 (사)스페셜올림픽코리아, 창원시체육회, 창원중부경찰서, 대학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 유관기관 관계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창원시의 대회 종합지원계획 및 유관기관의 협조사항에 대한 설명에 이어 유관기관의 추진사항 전반에 대한 문제점 및 대책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창원시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 대회관계자 등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교통, 숙박, 안전사고 방지 등 모든 분야에서 관계기관과 협조체제 유지에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김병두 창원시 체육진흥과장은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전 분야에 걸쳐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며 “화합의 제전이 될 수 있도록 유관기관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창원에서 펼쳐지는 ‘제13회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는 7개 종목에 2500명의 선수단, 운영요원, 자원봉사자 등이 참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