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고양시 마두청소년수련관 박준규 관장, 국무총리표창 수여
지역 청소년활동 활성화 및 보호에 기여한 점 높은 평가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17 [09: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양시 마두청소년수련관 박준규 관장 국무총리표창 수상
[더데일리뉴스] 고양시는 시 청소년재단 마두청소년수련관 박준규 관장이 지난 13일 정부서울청사 별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여성가족부 주관 ‘2017년 청소년 및 가정의 달 기념 유공자 포상식’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가족가치 확산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게 주어지는 것으로 박 관장은 지난 2013년부터 지역 청소년기관 설립 지원 및 청소년 거리 문화 축제, 청소년 범죄예방을 위한 청소년 사랑의 교실 등을 추진하며 지역 청소년활동 활성화 및 보호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더불어 고양시 청소년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운영, 진로분야 직무분석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 개발, 청소년수련활동인증심사원 등 청소년 진로지도 전문화, 수련시설 운영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도 함께 인정받았다.

한편 박준규 관장은 춘천YMCA간사(97년)로 청소년활동을 시작한 이래 속초YMCA를 창립(1991년)하고 사무총장으로 18여년 활동 했으며 평택시청소년재단 상임이사와 무봉산청소년수련원장(2005∼12년)으로 재직해오다 지난 2013년 고양시청소년활동시설센터장으로 근무를 시작, 현재까지 고양시 청소년사업에 이바지해 오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