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출판
은평구청-건국대학교 행정대학원 업무협약 체결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행정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14 [08: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은평구청-건국대학교 행정대학원 업무협약 체결
[더데일리뉴스] 은평구는 지난 13일 은평구청장실에서 건국대학교 행정대학원과 상호 인적교류 및 행정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우영 구청장을 비롯해 건국대 장성호 행정대학원장 등이 모여 진행된 이번 협약 체결은 바쁜 업무속에서도 공부의 열정이 가득한 은평구 직원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행정환경에 맞는 직무 전문성 함양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협약으로 양 기관은 각종 세미나 및 특강을 활용한 정보 교류는 물론, 은평구청이 추천한 자 중 행정대학원의 심사기준을 통과한 자에게 입학 우선 선발 및 수업료에 대한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김우영 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은평구청 소속 직원들에게 깊이 있고 폭 넓은 학습의 기회를 제공해 다변화하는 시대에 능동적이고 창의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행정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를 바란다”며 덧붙여 “행정서비스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경쟁력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