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영화/연극
전시/예술
가족과 함께하는 세대 공감 뮤지컬 “미스코리아
8090년대 명곡들과 함께하는 추억의 시간여행! 가슴이 따뜻해지는 세대 공감 가족 뮤지컬 미스코리아!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11 [15:0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뮤지컬 “미스코리아" 포스터
[더데일리뉴스]가족과 함께하는 세대 공감 뮤지컬 ‘미스코리아’ 가 오는 15일 오후 5시 경산시민회관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뮤지컬 ‘미스코리아’는 1980, 90년대를 배경으로 미스코리아, 대학가요제에 도전하는 젊은이들의 꿈과 사랑을 다룬 이야기로 2015년 대구 수성아트피아에서 제작하고 초연됐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경산시민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작품의 특징은 실제 미스 코리아가 무대 위에 선다는 점이다. 2015년 미스코리아 대구 미 도유리가 출연을 하고 경산 대추아가씨 안현주가 특별 출연하며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장 모습의 이미테이션 무대가 관객들을 그 시절 추억의 장면으로 데려다 줄 것이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배우, 가수, 라이브밴드 등의 대거 출연으로 조용필의 ‘단발머리’를 시작으로 80년대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이선희, 이문세, 김광석, 신해철의 명곡들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

공연예매는 경산시민회관 홈페이지 또는 예매사이트(http://gbgs.moonhwain.net)에서 사전예매 신청이 가능하다.

관람료는 전석 5천원이며, 시민회관 유료회원제에 가입된 회원은 1인 2매에 한해 30%할인 적용된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