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여름방학 청소년 활동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청소년들 다 모여라∼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10 [10: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해시
[더데일리뉴스] 김해청소년문화의집에서 오는 25일부터 8월29일까지 “2017 여름방학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고 밝혔다.

김해청소년문화의집은 김해시에서 운영하는 청소년수련시설로 만9세이상 24세이하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무료로 다양한 문화를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청소년들만의 아늑한 공간이다. 인터넷부스, 노래방, 보드게임카페를 포함해 동아리실 및 댄스실 등 시설이용과 매년 상·하반기(토요프로그램), 여름·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 활동 프로그램은 영화 '시스터액트'의 합창단처럼 댄스와 합창으로 화합할 수 있는 “댄스와 합창의 쇼콰이어! ”, 로봇교재인 올로버그키트를 활용한 “로봇공학자 발굴 프로젝트”, 뮤지컬 공연을 통해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위풍당당뮤지컬”, 다양한 과학실험과 놀이를 직접 체험하는 “신나는 과학교실”, 각 시대 대표화가들의 그림에 사용된 표현기법을 배워보는 “오늘은 내가 화가” 총 5가지다.

특히 “댄스와 합창의 쇼콰이어! ”는 버클리음대 출신의 실력있는 강사가 쇼콰이어라는 주제로 양질의 수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로봇공학자발굴
프로젝트는 로봇과 과학분야를 전공하려는 실력있는 청소년들의 재능기부로 2012년부터 꾸준히 진행돼 왔다.

김해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ghyouth.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을 수 있고, 오는 19일까지 방문 또는 이메일(ghyouth@hanmail.net) 접수가 가능하다.

접수 완료 후 오는 22일 학부모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활동프로그램의 공지 및 안전교육을 실시한다.

류정옥 여성가족과장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여름방학을 즐겁게 보내고, 숨은 잠재력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진로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충남도] 봄철 다소비 농산물 안전성 강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