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
파인디지털, 고객사랑 감사 보상 이벤트 실시
황선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8/01/19 [01: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파인드라이브 iQ 제품 이미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보상판매에 참여할 경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화면에서 회원로그인 후 보상판매 쿠폰을 발급 받아 20% 할인 된 가격으로 파인드라이브 iQ를 구매해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구매한 파인드라이브 iQ를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보상판매 참여 후 동일한 아이디로 구제품에서 iQ 제품으로 등록번호 변경을 하면 추가로 파인드라이브 쇼핑몰에서 사용가능 한 액세서리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파인드라이브 고객센터로 고객이 직접 방문 할 경우에는 구형 제품 반납 시 현장에서 20% 할인 된 가격으로 파인드라이브iQ를 구매 할 수 있으며 제품과 함께 고급 벨루어 소재의 파인드라이브 쿠션과 내비게이션 무료 장착 서비스를 제공 받는다.

이 외에도 파인디지털에서는 보상판매를 통한 파인드라이브iQ 구매자 전원에게 파인드라이브 쇼핑몰에서 활용 가능한 5만원 권 선물용 상품권을 증정한다. 선물용 상품권은 주변사람들에게 선물할 수도 있으며, 파인드라이브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상품권으로 파인드라이브 iQ 신규 구매가 이뤄질 경우 인증 번호 확인 후 상품권을 등록한 아이디에 일 만원 권 캐시를 지급한다.

파인디지털 장원교전무는 “파인디지털 구형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초기 파인드라이브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기획된 것” 이라며 “기존 파인드라이브 구매 고객들에게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파인디지털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고 말했다.

한편, 파인디지털에서 지난 해 말 출시한 파인드라이브iQ는 ‘운전자를 이해하는 지도’라는 컨셉으로 자사에서 독자 개발한 전자지도 ‘아틀란’을 탑재한 프리미엄급 초슬림 내비게이션으로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검색 인기순위 1위 및 각 온라인쇼핑몰에서 주간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데일리뉴스 / 황선철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