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출판
영주 문화예술회관, 주현미로 만나는 K-jazz 공연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06 [15: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영주 문화예술회관, 주현미로 만나는 K-jazz 공연
[더데일리뉴스]경북 영주시 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오는 8일 토요일 저녁 7시 20분부터 ‘주현미로 만나는 K-jazz’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복권기금 문화 나눔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협회가 주관하며 전국의 문예회관에서 지역 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관람료는 무료다.

공연문화 소외 지역인 영주에서 국·공립예술단체의 우수한 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의 관림기회를 제공해 지역문화 향수권 신장에 기여하기 위한 공연이다.

공연에는 영원한 트로트의 여제 주현미 및 재즈피아니스트 신관웅 하사와 병장 출신의 재즈보컬 이경우가 출연한다. 주현미의 히트곡 ▲비내리는 영동교 ▲신사동 그사람 ▲러브레터 ▲짝사랑 ▲POP 등 7-8곡을 JAZZ 버전으로 듣는 색다른 경험을 80분 동안 제공한다.

영주시 관계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중가요를 재즈의 즉흥연주로 듣는 새로운 공연과 대중가요 선율에 재즈의 POP코드를 가미해 쉽게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